preloader

타이어 기본지식

재생 타이어

재생
타이어로 만들어졌을 때 미쉐린의 브랜드가 붙여지는 순간, 그 타이어는 고품질의 타이어를 의미합니다. 레까믹의 콜드 재생 방식은 최신의 기술력으로 미쉐린의 동일한 원자재를 사용하여 가장 긴 재생 수명을 가능하게 하는 혁신적인 생산 시스템입니다

 

혁신기술

미쉐린에 의해 개발되어지고 품질이 관리되는 레까믹 “콜드 방식” 혹은 “프리큐어 방식” 은 일반재생보다 새 타이어와 더욱 비슷하게 트럭 타이어를 제작할 수 있는 기술력입니다.


신뢰할 수 있는 원자재

높은 비율의 천연고무를 사용하여 미쉐린의 기술력으로 제조된 트레드는 회전저항을 낮춰 결과적으로 연비를 향상시킬 수 있게 되었습니다. 이 과정에서 결과적으로 신생과 재생 모두의 주요 위험 요소인 열 발생을 최대한 줄일 수 있도록 더 얇은 언더트레드를 사용하였습니다.


완벽한 패턴

미쉐린 트레드는 정확하게 모든 케이싱의 사이즈에 결합하게 됩니다. 이 트레드는 특수한 폴리에스테르 필름으로 씌워져 있으며 또한 접착을 향상시키기 위해 미쉐린에서 제조된 “쿠션 고무” 와 열 접착을 하게 됩니다.


우수한 성능의 재생타이어 장착 운행

프리큐어의 레까믹 트레드는 미쉐린 새 타이어의 배합 및 패턴과 동일하게 제조되어 집니다. 타이어 숄더 부위의 미쉐린 브랜드가 있다면 그 의미는 고품질의 성능과 긴 수명을 의미한다는 것입니다.

 

 

더 자세히 보기